Create the mood,
not make playlist.

KozyPop은 Cozy + K-POP의 합성어로,
한국을 기점으로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아티스트와 음악을 소개하는 미디어입니다.
동시에 뮤직 큐레이션 크루로서 '무드'와 '취향'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음악 콘텐츠로
아티스트와 대중 사이를 이어왔습니다.

Create the mood,
not make playlist.

KozyPop은 Cozy + K-POP의 합성어로, 한국을 기점으로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아티스트와 음악을 소개하는 미디어입니다. 미디어이자 큐레이션 크루로서, ‘무드’와 ‘취향’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음악 콘텐츠로 아티스트와 대중 사이를 이어왔습니다.

음악은 스쳐가지만
무드는 기억됩니다.

KozyPop은 유튜브는 물론, 멜론과 스포티파이 등 여러 플랫폼에서
독특한 무드를 더한 플레이리스트를 들려드립니다.
플레이리스트가 일상에 스며들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곡을 큐레이션하고,
일러스트와 실사 영상과의 결합을 통해 깊은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음악은 스쳐가지만
무드는 기억됩니다.

KozyPop은 유튜브는 물론, 멜론과 스포티파이 등 여러 플랫폼에서 음악을 무드로 재해석한 플레이리스트를 들려드립니다. 플레이리스트가 일상에 특별하게 스며들도록 하나하나 큐레이션하고, 일러스트나 실사 영상의 결합을 통해 무드를 극대화하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트렌드는 바뀌지만
취향은 지속됩니다.

KozyPop은 매일 수많은 곡들이 쏟아지는 음악의 홍수 속에서
나만의 취향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아티스트와 곡을 소개합니다.

트렌드는 바뀌지만
취향은 지속됩니다.

KozyPop은 수많은 곡들이 쏟아져도 뭘 들어야 할지 모르겠는 음악의 홍수 속에서 나만의 취향을 찾을 수 있도록 아티스트와 곡을 조명하고 소개합니다.

Seoul Vibes

'Seoul Vibes'는 실력 있는 인디 아티스트의 곡을 발굴하고 소개하는 플레이리스트 앨범입니다.
일상적 테마와 개성을 더한 콘텐츠를 통해 좋은 음악이 수면 위로 드러나도록 서포트합니다.

Seoul Vibes

'Seoul Vibes'는 실력 있는 인디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플레이리스트 앨범을 제작하고, 각 음악의 개성과 일상적 테마를 녹인 콘텐츠를 통해 수면 위로 드러나도록 서포트합니다.

with KozyPop

'with KozyPop' 프로젝트는 유명 브랜드 및 메이저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합니다.
KozyPop만의 색다른 콘텐츠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개인의 취향을 찾을 수 있는 경험을 만들어갑니다.

with KozyPop

‘with KozyPop’ 프로젝트는 유명 브랜드 및 플랫폼과 함께 메이저 아티스트 콜라보를 진행하여 색다르게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조합합니다. KozyPop은 이러한 프로젝트를 통해 개인의 취향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함을 만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