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국내음악 정기고 x 박재범 'EOY' 16일 발매, 집나간 봄 감성도 되찾아줄 조합

정기고 x 박재범 ‘EOY’ 16일 발매, 집나간 봄 감성도 되찾아줄 조합

‘썸’, ‘너를 원해’ 등의 히트곡들을 통해 원조 ‘고막남친’으로 이름을 알린 뒤 재즈, 힙합, R&B 등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치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거듭난 정기고가, 레이블 AOMG의 수장이자 트렌드를 이끄는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박재범’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싱글 ‘EOY(Eyes On You)’를 발표한다.

정기고와 박재범이 함께한 싱글 ‘EOY(Eyes On You)’는 4월 16일 발매 예정으로, 쉽게 상상할 수 없는 이들의 콜라보는 발매 전부터 이목을 끌고 있다. 정기고는 이번 싱글을 통해 지난해 4월 Hoody(후디)와 함께한 ‘말하자면’ 이후로 약 1년여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신곡을 정식 발매하는 만큼,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과 대중들의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박재범의 감각적인 피처링이 더해져, 더욱 다양한 리스너들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EOY 앨범커버

싱글 ‘EOY(Eyes On You)’는 ‘진정한 사랑은 겉으로 보이는 모습만으로는 다 헤아릴 수 없다’는 메시지를 세련된 ‘누디스코 사운드’를 바탕으로 풀어낸 시티팝/R&B 트랙으로, TV를 넘어 SNS만 잠시 둘러봐도 미남/미녀들이 셀 수 없이 가득한 현대 사회 속에서 겉모습의 굴레를 벗어난 순수한 사랑의 감정을 지켜내는 아름다운 연인의 모습을 그려냈다.

더불어, 이번 싱글의 앨범 아트에는 특유의 뉴레트로/시티팝 감성의 작품들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나무13’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달달하면서도 잔잔한 여운이 맴도는 곡의 감성을 한껏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정기고와 박재범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싱글 ‘EOY(Eyes On You)’는 4월 16일 목요일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기고 – EOY (Feat. 박재범) 리릭비디오

*KozyPop 매거진 에디터 최우민 님이 작성한 글입니다.

Latest Playlist

누군가와 10년 이상을 알아간다는 건(10songs)

혹시 영원하지 않더라도 항상 곁에 있어줘서 고맙다고 말하고싶어

떠나고싶다✈ 오늘은 어디갈래? #구글맵 (9songs)

지구본대신 구글맵 돌려돌려

내 연애의 저울은 왜 항상 과체중,,, (8songs)

내 마음의 무게는 항상 뚱뚱한가바...